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S CENTER

Gabs 코리아 공식온라인쇼핑몰에서 구입하신 제품은 A/S가 가능합니다. 수선은 가까운 매장에 맡기시거나,
방문가능한 Gabs 매장이 없을 경우 Gabs 본사로 보내주시면 됩니다.(정품 보증서 동봉)
- 하단 반품배송지를 참조해주세요.


* 구매 1년 미만의 경우 배송료 착불로 발송, 1년 이상의 경우 왕복배송료 6,000원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구입하신지 1년미만일 경우 고객님의 과실에 의한 부분이 아닌건의 수선비는 무료이며, 1년이 지난상품에 대해서는 유상으로 AS서비스가 진행되고있습니다.
수선비는 대부분 저렴하오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상품및 수선부위에 따라 수선 가능 여부가 결정이 되므로, 이 점 참고 바랍니다.)

수입제품 중에는 수선 자재가 없을 경우 수선이 불가능하거나 다른 부자재로 대체될수 있습니다 그리고, 찢어짐이나 염색과 같은 원단에 대한 수선이 불가능하오니 이점 유의 바랍니다.
수선을 택배로 보내실 경우에는 수선 가능 여부를 고객센타나 이메일 게시판을 통해 반드시 문의 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Gabs 상품은 교환/AS를 받으실때 (주)믹스폴인터내셔날에서 발행한 '정품 보증서'를 꼭 지참하셔야 합니다.
이 정품 보증서는 정식유통되어 (주)믹스폴인터내셔날에서 판매되는 제품에만 제공이 됩니다.
따라서, 해외[타 직수입 사이트]에서 구입한 Gabs 제품은 정품이여도 오프라인 백화점이나 온라인샵에서 교환/AS/수선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Gabs 상품에 대해서 교환/환불/수선 시 반드시 (주)믹스폴인터내셔날에서 발행한 '정품보증서'를 지참 하셔야 합니다.

1. 교환 및 환불은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여야만 가능합니다. (교환은 동일상품&동일칼라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
2. 소비자 변심 교환 및 환불의 경우 제품에 손상이 없어야 하며 한번이라도 사용하진 제품에 대해서는 교환,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3. 환불의 경우 구입한 매장에서만 가능하며, 정품 보증서와 영수증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4. 제품의 품질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5. 직수입 브랜드의 특성상 제품 사용에 문제가 없는 일부 부품에 대해서는 수선이 불가능 합니다.
6. 소비자 부주의에 의한 제품 훼손 및 세탁부주의에 의한 변형,품질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의 품질이상에 수선비는 제품의 손상정도에 따라 차등 청구 됩니다.
7. 수선은 보완의 의미이므로 구입 당시 제품의 상태와 동일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8. 정품보증서를 분실하셨을 경우에 발생되는 피해는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9. 정품보증서 분실시 사이트 마이쇼핑 주문내역을 출력하시어 매장 방문하시면 수선 가능하십니다.

저희 Gabs 온라인쇼핑몰은 익일 배송을 기본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오전 11시 입금(평일 기준)한 주문 건에 한하여 당일발송을 실시하며, 그 후 주문 건에 대해서는 익일 발송처리가 됩니다. [예, 금요일 오전 11시 이후~ 일요일 주문 : 월요일에 일괄배송(오후5시), 발송일로부터(발송일 제외)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  (단, 배송사의 사정이나 고객과의 연락두절로 익일 배송이 안될 수 있습니다.) 도서나 산간지역의 경우 2~4일 정도 더 소요 수 있습니다. 토.일요일 및 휴무기간에는 배송을 하지 않습니다.   *주의 사항* 배송이 많은 연말/설연휴/추석연휴/특가전 기간 동안 에는 택배사의 물량이 많아 조금 더 지연이 될 수 있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한 주문번호당 5만원 이상 구매 시,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하지만, 5만원 미만 결제시 3,000원의 배송비가 추가되고 있습니다. 제주도의 경우 5만원 미만 결제시 5,000원의 배송비가 추가되고 있습니다.

*일부 이벤트 (스팟세일)및 일부 상품의 경우 5만원 미만 결제 제품이어도 배송비가 부과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현재 Gabs 온라인쇼핑몰에서는 해외배송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로그인 후 마이쇼핑 > 주문배송조회 >해당상품의 배송 추적 클릭하시면 배송현황을 알 수 있습니다.
택배 사에서 배송 완료되어 있고 못 받으신 경우 택배사의 고객센터나 해당 대리점과 연락하여 확인 가능하시며,
연락이 안되거나 배송내역이 없이 상품을 받지 못했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주의 사항
배송이 많은 연말/설연휴/추석연휴 기간 동안 에는 택배사의 물량이 많아 조금 더 지연이 될 수 있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토/일요일, 혹은 휴무기간에는 업무를 하지 않기 때문에, 휴일 배송이 어렵습니다.
금요일(휴일전날) 오전 11시 ~ 일요일 주문 : 월요일(휴일 다음날)에 일괄배송 하고 있습니다.
(단, 배송사의 사정이나 고객과의 연락두절로 익일 배송이 안될 수 있습니다.)
도서나 산간지역의 경우 2~4일 정도 더 소요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상품이 택배로 배송되고 있어 배송시간을 지정하실 수 없습니다.

상품의 재고가 본사에 없을 때는 백화점이나 매장에서 바로 배송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런 경우, 여러 개의 물품을 한번에 구매하셨다 해도 물건이 따로따로 배송되어 배송일이 조금씩 차이가 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첫 번째 제품 혹은 사은품을 받으신 후 2~3일이 지나도 다른 제품이 도착하지 않을 시에는 고객센터 혹은 Q&A 남겨주시면 확인하여 빠르게 연락 드리겠습니다.

상품을 각각의 배송지로 보내시고자 하실 경우에는 주문을 따로 해주셔야 합니다.
현재 한 건의 주문에 대한 배송지는 한 곳으로만 지정 할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 현재 Gabs 온라인쇼핑몰은 한 주문번호당 5만원 이상에 무료배송이며 5만원 이하의 경우 배송비 3,000원이 부담됩니다 (도서산간, 제주지역은 8천원)

상품파손으로 인해 불편을 드리게 된점 사과 드립니다.
불량상품배송 시 교환이나 반품이 가능하오니 반품요청에 사유를 기재하여 신청해주시거나 고객센터 혹은 Q&A에 남겨주시면 원하시는 사후관리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상품 주문 후 준비기간과 배송기간이 소요되므로 당일 받아보시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오전 11시 입금(평일 기준)한 주문 건에 한하여 당일발송을 실시하며, 그 후 주문 건에 대해서는 익일 발송처리가 됩니다.
(예, 화요일 오전 11시까지 입금완료 건은 화요일 배송출발 /오전 11시 이후 건은 다음날인 수요일 배송출발 /보통 1~2일 후 받아보시지만 택배사의 대리점에 따라 다소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1
  2. 2
  3. 3
  4.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