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COMMUNITY
  2. FAQ

FAQ

FAQ

게시판 상세
제목 교환/환불/수선 하고 싶어요.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5-22 14:25:2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44

Gabs 상품에 대해서 교환/환불/수선 시 반드시 (주)믹스폴인터내셔날에서 발행한 '정품보증서'를 지참 하셔야 합니다.

1. 교환 및 환불은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여야만 가능합니다. (교환은 동일상품&동일칼라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
2. 소비자 변심 교환 및 환불의 경우 제품에 손상이 없어야 하며 한번이라도 사용하진 제품에 대해서는 교환,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3. 환불의 경우 구입한 매장에서만 가능하며, 정품 보증서와 영수증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4. 제품의 품질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5. 직수입 브랜드의 특성상 제품 사용에 문제가 없는 일부 부품에 대해서는 수선이 불가능 합니다.
6. 소비자 부주의에 의한 제품 훼손 및 세탁부주의에 의한 변형,품질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의 품질이상에 수선비는 제품의 손상정도에 따라 차등 청구 됩니다.
7. 수선은 보완의 의미이므로 구입 당시 제품의 상태와 동일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8. 정품보증서를 분실하셨을 경우에 발생되는 피해는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9. 정품보증서 분실시 사이트 마이쇼핑 주문내역을 출력하시어 매장 방문하시면 수선 가능하십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