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COMMUNITY
  2. FAQ

FAQ

FAQ

게시판 상세
제목 주문취소 접수 했는데, 내역확인이 되지 않아요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5-22 14:07:1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19

 고객님께서 마이쇼핑 페이지의 결제 내역에 대해 취소 접수를 먼저 해주시면, Gabs 온라인 쇼핑몰에 접수되어 오후6시전 접수 건은 당일 취소 처리되어 대략 1일뒤 카드사에서 일괄 취소 처리가 진행되며,
오후 6시 이후 건은 다음날 오전 중으로 취소되어 당일취소가 되지 않아 카드사에서 5일~7일정도 소요되어 취소처리 됩니다.
환불완료는 해당 카드사에서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처리 완료 확인은 배송상태가 "입금 후 주문취소" 단계가 되면 모두 처리가 완료되었습니다.

*주의 사항
1. 주문취소는 배송준비단계 까지 가능하며, 배송준비단계 경우에도 오후 2시이후 배송이 이미 진행되었을 경우 제품이 반송될 때까지 환불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2. 이때 사용하셨던 쿠폰에 대해서는 환급 처리가 진행되지 않사오니 꼭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무통장에 대한 주문취소는 취소접수 후, 문의게시판에 환불 받으실 [은행명/계좌번호/예금주]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