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COMMUNITY
  2. Press Released

Press Released

Press Released

게시판 상세
제목 이태리 국민 백 갑스(Gabs), 신촌 현대 신세계 영등포 이어 롯데 부산 본점 팝업스토어 오픈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5-1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55


갑스가 신촌 현대, 신세계 영등포점에 이어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갑스(Gabs)는 5월 14일부터 5월 21일까지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1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갑스(Gabs)의 봄, 여름 컬렉션 및 3가지 스타일로 변형이 가능한 트랜스포메이션 백으로 입소문이 나있는 갑스(Gabs) 대표 모델인 G3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갑스(Gabs)는 원단 가공과 기획, 디자인, 제작 전 공정을 모두 이탈리아에서 소화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 이태리 현지 퀄리티 그대로를 느낄 수 있는 브랜드로 입소문이 나있다.

특히, 이태리의 독특한 감성이 그대로 녹아져 있는 디자인 콘셉과 천연 송아지 가죽을 원단으로 제작하여, 가격대 대비 우수한 퀄리티와 가성 비까지 더한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다.


갑스(Gabs) 브랜드를 한국에 소개한 믹스폴인터내셔날(대표 김영준)은 작년 부터 다양한 지역의 팝업 매장을 진행하고 있다. 믹스폴인터내셔날은 다양한 지역에서 많은 고객들이 갑스(Gabs)와 만나볼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판매 채널을 늘려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갑스는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합리적인 쇼핑을 위해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진행할 예정이다.


http://www.koreadaily.com/news/read.asp?art_id=6196703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